커뮤니티 더 나은 내일을 기대할 수 있도록 가연마을이 함께합니다.

가연마을 알림판

게시글 검색
가수 조덕배님이 가연마을을 방문해 주셨습니다~!
관리자 <test@test.com> 조회수:3036
2009-09-21 21:46:00






지난 20일, 가연마을에 뜻밖의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.

‘꿈에’ ‘나의옛날이야기’ ‘슬픈 노래는 부르지 않을거야 ’로 유명한 가수 조덕배씨랍니다~!

이런 가을밤에 통기타 연주와 감성적이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의 소유자시죠..

다음카페 지식과교양창고(http://cafe.daum.net/knowledge-culture)의 홍보대사로 계신 조덕배님은 19일 지식과교양창고 회원님들과 함께 자원봉사에 동참에 주셨습니다.

부원장님과 조덕배님께서 장애시설에 관한 이야기, 우리 가족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소중한 시간을 하실 동안 회원님들 역시 우리 가족들의 식사보조를 해 주시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.

시설 구석구석 관심있게 살펴보시며 가연마을 가족분들 한분 한분 따뜻한 손과 마음으로, 그리고 따뜻한 웃음으로 대해주시며, 직원분들에게도 격려의 말씀도 해 주셨답니다.

또 같은 장애를 가진 가족분들에겐 진심어린 격려의 말씀을 아끼지 않으시는 모습을 보며,그의 4개월 동안의 재활의지와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.

저희 가족들도 연신 조덕배씨를 보면서 어깨도 주므르고, 손잡고 인사하며 너무너무 좋아하셨답니다. 게다가 조덕배님은 가연마을은 따뜻하고, 가족같은 분위기를 느끼신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해 주셨습니다.

언제나 가연마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지식과교양창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, 더불어 우리 가족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해 주신 가수 조덕배님께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.

댓글[0]

열기 닫기